안녕하세요 블로그 후니입니다 첫번째 시간으로
우선 인터넷검색광고의 정의에 대해 설명을 해드릴게요
인터넷검색광고중 가장 비중이 큰 광고는 키워드 광고인데요
키워드 광고란 광고주 사이트와 관련된 키워드로 네이버 나 야후 다음 등의 주요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했을 때 광고주의 사이트를 상위
에 노출 되도록 하는 광고기법입니다 .
광고진행과정으로는
광고주가 원하는 키워드를 선정 하여 구매하여 오버추어 또는 네이버를 통해서
구매 키워드가 다양한 포털사이트의 핵심 관련 검색결과 화면에 노출하는 방법입니다
왜 검색광고를 할까요
검색광고가 대중적인 광고수단으로 자리잡았기 때문입니다
한정된 광고영역으로 동종 업게간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이죠
정확한 분석을 통해서 전력적 광고 집행이 필요할 시기라 그렇습니다.
그렇담 광고계획을 세워야겠죠?!!
집중 광고 매체 선정을 통해서 모든 광고매체 활용시 비용이 증가하겠구요
광고매체 별 키워드 효율성이 다를수가 있습니다 광고목표를 정해서 구매율
주문욜 회원가입율 등 에 따라서 방문당 전환률을 고려할필요가 있습니다
다양한 영역 동시노출 상위 순위 파워링크 / 하위순위/ 비지스이트
cpc 광고 유형으로 클릭하여 고객이 방문한 경우
에만 광고비가 지불되는 방식입니다
'추천하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팅을 할때 유의사항 몇가지 안내해드려요~ (0) | 2015.01.18 |
---|---|
연애를 잘하는비법 대공개 이렇게만하면 성공한다! (0) | 2015.01.13 |
프락셀레이저/가격/비용/효과 (0) | 2011.08.26 |